이스틴 추석연휴 이후 업무개시일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스틴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안녕하세요. 이스틴입니다.
기나긴 2017년 추석연휴 (09-30 ~ 10-08)가 끝나고 10월 9일부터 정상적인 업무를 시작합니다.
아래는 유선전화 관련 공지입니다. 고객님들의 참고 부탁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당분간 회사 내 웹마스터도구 관련 조직 개편 및 장비 점검으로 인해 유선전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내에 실시간채팅 서비스 또는 A/S문의를 통해 상담접수 해주시면 빠른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유선전화 상담이 꼭 필요한 경우에는 A/S문의 게시판 또는 채팅으로 문의주시면
담당자 배정후 직접 연락을 통해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님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